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장윤정 은퇴 언급"알맹이로 남고 싶은 감정"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5:03

    ​ ​ 미처 챙기지 못한 집사부 1구, 장윤정 편 두번째 이이에키 방송에서 인터넷으로 보게 됐다.장윤정은 221방송된 집사부 1치에에소"나는 키위 내려오는 중이었다 오직 깔끔하게 내리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와 은퇴에 대한 생각을 나타낸 것으로 알려졌다.필요 없어지고 초라하게 사라지는 사람이 아니라 후배들이 나를 밟고 올라갈 때 도와주는 선배가 되고 싶다 그 모든 것을 위해서는 내가 잘해야 하잖아 잘 내려와야 한다고 말했다. 장윤정이 후배들을 집으로 부르는 이유에 대해 '나쁘지 않은' 무명시절 가장 간절했던 것은 밥이었다.그래서 가끔 이때 후배들을 집으로 불러서 밥을 해먹인다"고 후배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합니다. 지난번 미스트로트에서 후배들에 대한 장윤정의 심리를 볼 수 있었던 후배들에게 나쁘지 않고, 아트로 방향을 바꿔 도전할 때 중도에 틀어지고 나이에 눌려 어쩔 수 없이 트로트로 전환하는 것 같은 마지막이라는 절박함 때문에 괴로울 때가 있었다.하지만 참고 있으면 된다는 얘기를 했다.무명 시절을 경험하면서 어머니와 비리 1을 경험한 장윤정은 어떤 더 어렵그이츄이에 처한 사람의 심리울적으로 이해하는 심리이타우이미하는 사람 같다.가수 이외의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그는 방송 진행에서도 편안한 모습을 보이는 등 바쁜 활동을 하고 있다.두 엄마가 된 그녀, 좋은 아내, 좋은 어머니, 그래서 좋은 선배가 될 수 있다고 믿는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