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선염 증상 감기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21:12

    >


    말을 꺼내다가 열이 내려서 엄청 고생했어요.약을 먹어도 그때 뿐이라서 병원에 갔어요.감기 몸살인 줄 알았는데, 편도선염이라고 하네요.ᅮᅮ너무 아팠는데 왜 참았냐고 물었습니다.편도 양쪽이 부서졌고 목도 모두 부서졌다고 하니 목이 그렇게 아팠을 것 같아요.


    >



    내가 감기기운이 있는 줄 착각한 편도선염 증상 나는 온몸이 쑤시고 아팠어요.열이 안좋고 목도 아프고 감기기운이 있는지 알았습니다.하지만 편도선염은 열이 잘 떨어지지 않습니다.약을 먹었을 때만 약기가 떨어지면 다시 열이 올랐어요.그것이 힘들어서 병원에 간 이유이기도 할 것이다.약 처방전처럼 주사도 맞았어요.약을 먹어도 열은 금방 떨어지지 않고 더 내린다는 말일 것이다.저는 다행히 열은 오르지 않네요.편도선염에 걸리면 뜨거운 것은 먹을 수 없고 아이스크림과 같은 차가운 음식이 좋다고 느낍니다.뜨거운 음식도 식혀서 먹어야 한다고 했어요.감기 같다고 나처럼 고생하지 말고 병원가서 진료받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